u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
파워볼게임

파워볼엔트리 엔트리파워볼 파워볼메이저사이트 추천주소 분석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1-11 14:23 조회48회 댓글0건

본문


f1.gif





영상 바로보기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윤균상이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1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배우 윤균상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모(母)벤져스의 관심을 듬뿍 받았다. 1m92의 큰 키로 스튜디오에 등장한 윤균상은 잘하는 운동이 있느냐는 질문을 받고 "키만 크다. 운동신경이 좋은 편은 아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평소 반려묘 4마리를 키우는 것으로 알려진 애묘인 윤균상은 "예전에는 반려견을 키웠다. 내가 작품을 하면 밖에 나와 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반려견에게 분리불안증이 왔다"고 했다. 그는 "내 배 위에 엎드려 오줌을 싸더니 내가 봐야 밥을 먹고 똥오줌을 누더라"고 했다. 걱정이 됐던 윤균상은 반려견을 아버지에게 보냈고, 이후 우울증이 왔었다고 고백했다. 윤균상은 "그 즈음 아이들(고양이들)을 만났다"며 "한 마리는 외로워 할까봐 하나 둘, 들이다 늘어났다. 나에게는 가족이다"고 말했다.

윤균상은 남동생과의 우애를 고백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는 "사회체육과를 나온 동생이 운동을 중3 때부터 했다. 동생과 같이 TV를 보는데 동생이 암바를 걸었다"며 "그때부터 용돈도 자주 주고 사이가 좋아졌다"고 고백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미우새'는 SBS '2020 연예대상'에서 수상하는 기쁨도 누렸다. 무려 6관왕을 차지한 것. 임원희와 정석용이 연예대상에 참석하는 모습이 나오자 윤균상은 자신의 첫 시상식이던 2015년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수상했던 때를 떠올리며 "나도 당시 차에서 바지가 구겨질까봐 계속 바지를 펴고 있었다. 그날 한 끼도 못 먹었다. 수상소감도 디테일하게 준비했고, 전년도 시상식 보며 마이크 위치까지 생각했다. 준비를 다 했는데 무대에 올라가니 하나도 생각이 안 나더라"고 했다.

윤균상의 평소 연애 스타일도 공개됐다. 윤균상은 "어른 스타일"이라며 "클럽이나 연락이 안 되는 것, 예의 없는 것을 싫어한다"고 단호히 말했다. 그의 이상형은 웃는 모습이 예쁜 사람. 윤균상은 "귀여운 사람이 좋다"며 "제가 술을 좋아해 여자친구가 술을 잘 못 마셔도 나와 함께 술자리를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가족에 대한 애틋한 마음도 털어놨다. 윤균상은 아버지가 "균상이 아빠"라고 하는 모습 때문에 연예인이 되어 뿌듯한 마음을 느낀다고 했다. 그는 "외적인 이미지를 많이 신경 쓴다. 예의 바르게 살려고 애를 썼는데, 그런 스트레스를 가족에게 풀고 있는 내 모습이 가장 미웠다"며 "그런 못난 말과 행동을 부모님께 했던 것이 가장 후회된다"고 솔직히 말했다.파워볼사이트
기사 이미지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지난해 연말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제작진으로부터 소외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2억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MC 유재석과 가수 이효리, 비가 함께한 프로젝트 혼성그룹 싹쓰리의 음원 및 부가 사업 수익금으로 이번 후원금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재단은 이를 학대 피해아동 예방 및 지원사업, 소외계층 아동 심리치료비로 사용할 예정이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소외계층 아동들이 보다 밝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MBC ‘놀면 뭐하니?’ 제작진과 출연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시청자의 관심과 사랑으로 모여진 후원금이 아이들을 위해 가치 있게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모든 형태의 폭력으로부터 아동들을 온전히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 및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아동학대 예방 및 조기 발견을 위해 주변의 아이들을 함께 살피고, 도움 요청 신호에 즉시 응답하는 어른이 돼 달라는 '아이들의 신호에 응답하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12만 5천여명이 참여했다. 더불어 'Change 915: 맞아도 되는 사람은 없습니다' 캠페인 연대활동을 통해 민법 징계권 조항 삭제를 이끌어냈다.

5개의 아동보호전문기관을 운영하며 학대 피해아동들의 후유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심리정서치료를 지원을 하고 있다. 가족 캠프 및 가족상담 등 학대 가정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한편 올바른 양육 방법을 안내하는 부모교육을 실시해 재학대 발생을 낮추고자 노력하고 있다.동행복권파워볼
권아솔

[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끝판왕’ 권아솔이 울분을 토로했다. 권아솔은 지난 8일 격투기인의 자격으로 대한민국 입법의 중심지 국회의사당을 찾았다. 최근 코로나19로 논란이 되고 있는 여러 체육시설에 대한 불공평한 잣대를 바로잡기 위해서였다.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실내체육시설 코로나19 방역지침 개선을 위한 간담회에 참여한 권아솔은 이날 김정배 문화체육부 2차관, 전용기 국회의원 등과 만나 코로나 사태로 인해 격투기 체육관은 물론 헬스장이 겪고 있는 어려움을 전달했다.

권아솔은 “격투기를 대표한다는 마음으로 국회를 찾았다. 현실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장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반영하고 싶었다. 또한 격투인으로서 본인 또한 큰 안타까움이 있어 국회를 찾았다”고 말했다.

권아솔이 국회와 정부 관계자들을 만나 가장 강조한 것은 공평함과 형평성. 권아솔은 “모든 체육관들이 작년부터 엄청 철저하게 방역을 했다. 공익을 위해서 희생한 점을 어필했고, 우리에게 어떠한 강력한 방역 수칙을 적용해도 좋지만, 공정하고 형평성 있는 정책을 시행해달라고 했다. 관계자들고 많이 공감을 했다. 정책을 만들고 시행을 하시는 분들이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소통을 하고, 협조를 해야 되기 때문에 관장님들의 목소리를 예의 바르게 말씀드렸다”고 말했다.

특히 권아솔은 형평성과 맞물려 올림픽 등 대한체육회와 직접 관련된 단체 정도가 체육관련 재난지원금을 받았다며 “일반 체육관과 헬스장 등 대한체육회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단체에도 신경을 써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많은 관장님들이 피켓들고 시위하고 고생하셨다. 그런 걸 보면 안쓰럽고 죄송하기도 했다. 대한체육회에 가입되지 않은 종목들은 소외받는다고 강력하게 얘기했다. 호응도 해주시고, 공감하셨다. ROAD FC 정문홍 회장님과 김대환 대표님이 엄청 뛰어다니고 계신다. 어떻게든 종목을 살리고, 활성화하려고 노력하셔서 그래서 나도 국회에 들어가서 발언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권아솔은 체육업계가 직면한 어려움에 격투기 출신 유명스타들도 동참해줄 것을 당부해 눈길을 끌었다.

권아솔은 “격투기가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는데 이럴 때는 숨어있는 선수들이 있다. 방송에 나와서는 격투기의 대표 선수인 것처럼 강한 척하고, 센척하는데 결국에는 이럴 때 뒤에 숨는다. 사람들을 의식하고 잘 보이려고 하고 착한 척하고. 이 업계가 살아나려고 하면 관장님들이 잘돼야 하고, 격투기 체육관들이 다 살아나야 한다. 이 업계가 다 죽어나가고, 피켓들고 시위하는 상황에서 그 사람들은 관심도 없다. 그 사람들도 다 체육관을 하는데 다른 데서 돈을 벌고 먹고 살만하니까 자기들 착한 척하기 바쁘다. 격투기는 자기들 인지도 이용하는 정도. 딱 그 정도까지만 써먹고 본인이 불리하다 싶을 때는 발 빼는 거다. 그게 너무 화가 난다. 관장님들은 영하 18도에 손 벌벌 떨면서 시위라도 하신다. 본인 돈 벌 때만 격투기 이용하고, 방송 나가서는 격투기의 대표인 척하고 격투기가 힘들 때, 관장님들이 힘들 때는 뒤에 숨는 게 뭐하는 것인가”라며 쓴 소리를 냈다.파워볼게임
한 공연장에서 앉을 수 없는 객석에 종이를 붙여놓은 모습. [중앙포토]
한 공연장에서 앉을 수 없는 객석에 종이를 붙여놓은 모습. [중앙포토]
“공연장 로비까지 손잡고 같이 왔다가 객석에 입장하면 두 칸을 떨어져 앉는다. 이치에 맞지 않는다.”

뮤지컬 제작사 클립서비스 설도권 공동 대표의 말이다. 지난달 5일 서울시 사회적 거리두기 비상조치, 지난달 8일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에 따라 수도권 공연장 객석은 관객 간 거리를 두 칸 띄어야 한다. 이후 많은 공연이 멈춰섰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지난해 11월 10일부터 이달 17일까지 공연 예정이었지만 3일 조기 종영했다. 두 칸 띄어앉기로 공연의 수익이 맞지 않았기 때문이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도 지난달 5일부터 이달 17일까지 공연을 중단했다. 초연 25주년인 ‘명성황후’는 개막을 2주 연기해 19일로 예고했다.

뮤지컬과 같은 대형 공연을 중심으로, 제작자들은 객석 띄어앉기 완화를 주장하고 있다. 지난달 30일엔 한국뮤지컬제작자협회를 만들어 호소문을 발표했다. “2.5단계의 두 칸 띄어앉기 규정을 재고해달라”라는 내용이 포함됐다. 하지만 변화는 없었다.

이달 17일까지 공연 예정이었지만 객석 '두 칸 띄어앉기'에 따른 수익 악화로 3일 조기 종영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사진 마스트 엔터테인먼트]

이달 17일까지 공연 예정이었지만 객석 '두 칸 띄어앉기'에 따른 수익 악화로 3일 조기 종영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사진 마스트 엔터테인먼트]
객석 내 띄어앉기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규정이 다르다. 1단계는 객석 띄어앉기가 없고, 1.5단계는 동반자 거리두기, 2단계는 한 칸 띄어앉기, 2.5단계는 두 칸 띄우기가 규정이다. 3단계에서는 극장 운영이 금지된다. 이에 따라 지난해 8월 16일~11월 6일에는 한 칸 띄어앉기가 의무화하고 위반시 과태료(300만원)가 책정됐으며 11월 19일부터는 일행간 좌석 띄우기, 24일부터는 한 칸 띄기가 적용됐다.

문제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올라간 지난달 8일부터다. 두 칸을 비워놓고 앉아야 하는 ‘퐁당당’ 객석으로는 공연 수익은 커녕, 제작비 충당도 안된다는 계산이 나오면서 공연이 불가능해졌다.

객석 두 칸 띄기의 방역효과는 논쟁의 여지가 있다. 이왕준 명지의료재단 이사장은 “한 칸과 두 칸 띄기를 구별하는 자체가 넌센스”라고 했다. “한 칸 띄기는 의미가 있을 수 있다. 바로 옆에 있는 것과는 위험도가 다르기 때문이다. 하지만 한 칸을 더 띄는 것이 과연 실효성이 있는지는 다른 문제다. 공간당 밀집도를 낮추는 것도 합리적이다. 하지만 마스크를 쓰고, 음식 섭취를 안 하고, 대화도 안 하는 공연장에서 과연 두 칸을 띄어야하는지는 의학적 근거가 없다. 다만 마스크를 벗지 않는 건 중요하다.”

독일에서는 공연장 내의 감염 여부에 대한 실험이 진행됐다. 독일 할레 의과대학 의료진이 작센안할트 주 정부 지원으로 콘서트 내 바이러스 전파 가능성을 분석했다. 지난해 8월 콘서트에서 실험 참여 관객 1212명을 대상으로 조건을 달리해 실험하고 “‘정해진 좌석’ ‘마스크 착용’ ‘환기 시스템’을 준수하는 이상 코로나19의 전파 위험은 크지 않다”는 결론을 지난해 10월 발표했다.

형평성의 문제도 있다. 지난달 예정됐던 ‘맨오브라만차’ 개막을 연기한 오디컴퍼니의 신춘수 대표는 “공연장은 마스크 벗을 일이 없고 대화, 취식할 일도 없는 곳인데 다른 공간보다 엄격한 제한을 받는다”고 했다. 한 뮤지컬 제작사의 대표는 “식당은 붙어앉아 밥도 먹는데, 감염 전파 사례가 없었던 공연장만 멀찌기 띄어앉는 것이 합리적인가”라고 물었다. 그는 또 “방역은 협조하는 게 맞지만 정확한 근거에 따라 차등화해야할 일”이라며 “다른 분야는 규제 완화를 적용하면서 공연장 띄어앉기 완화는 고려하지 않는 이유도 설명이 안된다”고 주장했다.

경제적 문제도 남는다. 설도권 대표는 “공연의 사전 제작비용만 10억~50억원, 대관료가 한달 2억~3억원이다. 운영 비용은 별도로 한다. 티켓 매출이 30% 이하로 떨어지면 공연은 소멸이다”라고 했다. 뮤지컬계 뿐 아니라 공연계 전체에서도 같은 계산이 나온다. 한 클래식 공연 기획사가 본지에 공개한 예산서에 따르면 소규모 오케스트라와 독주자가 출연하는 공연의 경우 총 제작비는 5800만원 선이다. 연주자 개런티가 2800만원, 서울 예술의전당 대관료와 부대설비 사용료가 1200만원, 홍보비·대행료·진행비가 총 1800만원 수준이다. 예술의전당 콘서트홀(2300석)에서 3만~10만원(평균 6만원선)으로 티켓을 판매했을 때 객석 100%는 1억 5400만원, 한자리 띄기는 7700만원이고, 두자리 띄기는 5230만원으로 티켓 수익이 줄어든다. 두자리를 띌 경우 제작비를 티켓 수익으로 충당할 수 없다.

신춘수 대표는 띄어앉기 규정 완화 요구에 대해 “한 회사의 욕심으로 보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단순히 제작사 욕심이 아니다. 지금까지 20여년 많은 자원을 쏟아부어 발전시켰던 뮤지컬 생태계가 무너지고 있다. ‘맨오브라만차’의 경우 직접 고용이 150명, 무대 인력까지 합치면 300명에 이른다.” 신 대표는 “공연을 개별적으로 보지 말고, 산업으로 봐야한다”고 덧붙였다.

물론 객석 띄어앉기 완화에는 우려도 따른다. 문화체육관광부 관계자는 “영화관은 한 칸 띄기지만 오후 9시 이후 금지 규정이 있다. 또한 공연장은 50인 이상 집합금지 규정에서도 예외다”라고 했다. 또 “중앙사고수습본부에 공연계 의견과 상황은 전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공연 제작자들은 당장의 판매 하락보다 관객의 심리적 위축을 더 우려한다. 설도권 대표는 “사람들은 공연에서조차 동반자가 떨어져야 한다는 데에 공포심을 가진다. 일행만이라도 함께 앉도록 허용하면 심리적 위축이 해결된다”고 했다.

김호정 기자 wisehj@joongang.co.kr

자동요약

음성 기사 듣기

번역 설정

공유

글씨크기 조절하기

인쇄하기 새창열림
장윤호. 사진제공 | 한국프로축구연맹

장윤호. 사진제공 | 한국프로축구연맹
K리그2(2부) 서울 이랜드FC가 2018자카르타-팔렘방아시안게임 우승 멤버인 ‘다용도’ 미드필더 장윤호(25·전북 현대)를 영입한다.
K리그 이적시장에 밝은 관계자는 10일 “장윤호가 서울 이랜드 유니폼을 입는다. 선 임대 이후 완전 이적 조건으로 전북을 떠난다. 구단 간 합의가 완료된 상태”라고 귀띔했다. 장윤호의 K리그 통산기록은 85경기, 4골·6도움이다.

장윤호는 지난시즌에도 서울 이랜드에서 임대 선수로 활약했다. 지난해 6월 단기 임대돼 K리그2 19경기를 소화했다. 다만 전체적인 활약은 아쉬웠다. 팀에 완전히 녹아들지 못했고 공격 포인트 역시 도움 1개에 그쳤다.

하지만 서울 이랜드 정정용 감독은 장윤호의 가능성을 여전히 높이 샀다. 동계훈련부터 함께 손발을 맞추며 시즌을 준비한다면 100% 실력을 발휘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공격형 미드필더와 중앙 미드필더를 오가면서도 활동량이 많은 그는 활용가치가 크다.

선수에게는 현실적인 이유가 작용했다. 전북에서의 생존은 쉽지 않다. 설 자리가 넉넉하지 않다. 풀 시즌을 소화할 수 없다는 아쉬움이 항상 있었다. 임대 기간이 만료된 서울 이랜드를 떠날 때부터 고민이 많았던 배경이다. 2019시즌에도 인천 유나이티드에 임대 이적해 하반기 14경기를 소화한 장윤호는 또 다시 인연을 맺은 서울 이랜드에서 확실한 주축으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서울 이랜드에게도 장윤호는 반드시 필요했다. 최근 수쿠타 파수, 강정묵, 최한솔, 허범산, 원기종 등 계약이 끝난 선수들을 대거 떠나보낸 서울 이랜드는 K리그1(1부) 광주FC에서 활약한 공격수 김정환을 영입하고, U-23 대표팀의 주축 중앙수비수 이상민을 완전 영입했다. 검증된 중원 요원이 반드시 필요했던 서울 이랜드는 장윤호와 함께 하게 됐다.

남장현 기자 yoshike3@donga.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