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
파워볼분석

동행복권파워볼 엔트리파워볼 파워볼패턴 안전한곳 전용사이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7-30 15:57 조회55회 댓글0건

본문


kk8.gif




[서울신문]



입마개를 하지 않은 대형견이 산책하던 소형견을 물어죽이고, 소형견의 견주까지 공격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그러나 현행법상 대형견 견주를 형사 처벌 하기는 쉽지 않아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25일 서울 은평구 한 골목에서 대형견 ‘로트와일러’가 산책 중이던 소형견 ‘스피츠’를 물고 이를 말리던 스피츠 견주 A씨까지 상처를 입혔다. 불과 15초 사이에 벌어진 일이었다. 로트와일러는 목줄이 풀린 상태였고, 입마개도 하지 않았다. A씨는 스피츠를 11년 동안 키운 것으로 전해졌다.

상심한 A씨는 28일 저녁 고소장을 접수하러 서울 은평경찰서로 향했다. 그러나 경찰은 A씨가 적시한 혐의로는 로트와일러 견주를 처벌하기 어렵다며 돌려보냈다. 경찰에 따르면 A씨가 처음 고소장에 적은 혐의는 재물손괴와 상해다. 경찰은 A씨의 고소장을 접수하지 않은 것에 대해 “고소장 접수 당시 혐의 적용이 어려운 부분이 있어 한 시간 동안 경찰관과 경찰서 내 변호사가 A씨와 상담을 했고, 민사까지 범위를 넓혀 적용할 수 있는 혐의를 안내한 다음 오늘(30일) 다시 만나기로 약속을 잡았다”고 해명했다.파워볼게임

로트와일러 견주를 형사 처벌하기 위한 관건은 ‘고의성’이다. 로트와일러 견주가 스피츠를 죽인 혐의는 재물손괴, 스피츠 견주를 다치게 한 혐의는 상해다. 그러나 두 가지 혐의는 모두 로트와일러 견주의 고의성을 입증해야 한다. 고의를 입증하기 어렵다면 ‘과실’이 된다. 현행법상 재물손괴는 과실을 인정하고 있지 않아 로트와일러 견주를 재물손괴로 처벌하기는 어렵다. 다만 상해는 과실을 인정하고 있기 때문에 로트와일러 견주를 과실치상으로 혐의로 고소하는 것은 가능하다.

로트와일러 개물림 사고. 연합뉴스TV 보도 캡처

로트와일러 개물림 사고. 연합뉴스TV 보도 캡처
이번 사건의 경우 미필적 고의 적용을 고려해볼 수 있다. 의도적인 고의는 없었을지라도 로트와일러 견주가 자신의 반려견이 다른 개나 사람을 물어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었다면 미필적 고의에 해당할 수 있다. 지난 29일 청와대 국민청원에 올라온 게시글에 따르면 로트와일러 견주는 이전에도 비슷한 개물림 사고를 일으켰다. 이 사건의 목격자라고 밝힌 글쓴이는 “같은 패턴의 사고가 벌써 다섯 번째”라면서 “(견주가) 개를 잘 다루지도 못 하면서 자택 현관에 목줄도 잡고 있지 않은채 그 개를 방치한다”고 지적했다.

한재언 동물자유연대 법률지원센터 변호사는 “유사한 사건이 다섯 번 있었음에도 견주가 로트와일러에게 목줄과 입마개를 제대로 하지 않았다면 미필적 고의를 인정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한다”면서 “고의가 인정되면 재물손괴도 적용 가능하다. 수사기관이 의지를 갖고 수사해 재물손괴를 적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민사상으로는 손해배상 청구가 가능하다. 로트와일러 견주의 과실로 타인에게 손해를 입힌 사실이 성립하기 때문이다. 이 경우 배상받을 수 있는 범위는 스피츠의 시장 가격과 정신적 위자료다. 한 변호사는 “정신적 위자료를 높게 인정받아야 한다. 함께 산책하던 스피츠 견주 외에 다른 가족이 있다면 가족들의 정신적 위자료까지 같이 청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

[OSEN=인천, 민경훈 기자] SK 선발 핀토가 마운드 위에서 최상덕 투수코치와 얘기를 나누고 있다. / rumi@osen.co.kr


[OSEN=인천, 한용섭 기자] SK 와이번스의 외국인 투수 핀토(26)는 비교적 젊은 나이에 KBO리그 무대를 밟았다. 어린데다 성격도 예민한 편이다. 마운드 위에서 감정 기복이 여과없이 드러나는 편이다.

핀토는 지난 28일 인천 LG전에서 실점 과정에서 감정 조절을 하지 못한 채 기본적인 팀 플레이를 망각했다. 선수단 분위기를 가라앉게 만들자, 박경완 감독대행은 핀토를 따끔하게 혼냈다.

핀토는 이날 4이닝 동안 7피안타 2탈삼진 4볼넷 6실점으로 패전 투수가 됐다. 결과보다 내용이 문제였다.

박경완 대행은 “안타 맞은 게 잘못이 아니라 4실점 하고 난 뒤에 좋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자기 분에 못 이겨서 스스로 무너졌고, 해서는 안 될 행동을 했다. 팀 전체 영향이 온다. 최근 불펜 과부하에도 무리수를 두고, 투구수 85개에서 일찍 바꿨다”고 말했다.

2-3으로 뒤진 4회 2사 2,3루에서 오지환 타석에 폭투가 나왔다. 포수 이현석이 제대로 블로킹을 하지 못하고 공이 뒤로 빠졌다. 핀토는 마운드에서 내려오다 짜증 섞인 표정을 지으며 멈췄다. 포수가 공을 잡으러 가면서 홈베이스가 비었지만, 홈 커버에 들어오지 않은 것. 3루주자의 득점에 이어 2루주자가 3루를 거쳐 홈을 노릴 수 있었다. 핀토는 뒤늦게 홈으로 뛰어왔다.

이어 2사 1,3루에서 채은성의 빗맞은 뜬공을 2루수, 우익수가 모두 잡지 못하는 안타가 됐다. 3루 주자는 물론, 1루 주자 오지환까지 홈으로 질주했다. 핀토는 이번에도 마운드 근처에 서 있고, 포수 뒤로 백업을 오지 않았다. 홈 송구가 빠질 경우를 대비해 투수가 백업 플레이를 해야 한다.

박 대행은 "경기 후 전체 미팅을 가졌고, 핀토가 선수들에게 사과했다. 그런 모습을 다신 안 보이겠다고 사과했다. 선수들이 사과를 받아들였다”며 “핀토 모습이 어떻게 바뀔 지 모르지만, 오늘 핀토와 개인 면담을 하면서 다시 이야기했다. 다음 경기부터는 달라질 거 같다”고 핀토의 사과를 공개했다.

핀토의 교체 타이밍을 두고 박 대행도 SK 선수들에게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그는 "(신경질적인) 안 좋은 모습을 보였을 때, 바로 조치했어야 했다. 팀 분위기가 확 변했다. 한 템포 늦게 4회까지 던지게 하고 교체한 것을 선수들에게 미안하다고 했다"고 말했다.

한편 핀토는 그동안 포수의 볼배합, 사인에 다소 불만을 가져왔다. 28일 경기에선 핀토가 처음부터 끝까지 자기 주도로 포수와 호흡을 맞추게 했다. 결과는 볼배합에 앞서 제구, 구위가 문제였다. 핀토는 박 대행에게 “앞으로는 포수 사인을 100% 믿고 따르겠다”고 고개 숙였다. 박 대행은 “100%는 아니더라도 포수 리드대로 따라줬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파워볼

성남 네이버 그린팩토리 사진=전자신문DB

네이버가 코로나19 확산에도 불구하고 올해 목표를 달성할 것으로 내다봤다. 온라인쇼핑, 클라우드 등 상반기 비대면 시장이 커지며 수혜를 받았다. 2분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1분기 우려했던 위기상황을 정면 돌파했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30일 2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코로나19 영향이 현재 수준으로 유지된다면 하반기에는 연 초 수립했던 목표를 달성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당초 가장 타격이 클 것으로 예상했던 광고 부문마저 회복세다. 한 대표는 “연 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는 네이버 사업과 서비스에도 상당 부분 영향을 줘 4~5월 광고 사업은 확실히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다”며 “6월 들어 일부 업종을 중심으로 온라인 마케팅 수요가 회복되는 등 긍정적 영향이 작용하면서 사업이 정상화하는 것을 확인했다”고 강조했다.

네이버는 이날 2분기에 매출 1조9025억원, 영업이익 2306억원, 당기순이익 907억원을 각각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역대 최고 실적을 경신했다. 커머스와 서비스 양쪽 모두 큰 폭으로 성장했다.

특히 쇼핑 부문 성장이 눈에 띈다. 네이버는 쇼핑과 검색광고가 포함된 비즈니스플랫폼 부문은에서 7772억원 매출을 올렸다. 전년 동기보다 8.6%, 전 분기보다 3.7% 증가한 수치다.

쇼핑 플랫폼 '스마트스토어' 거래액은 작년 동기보다 64% 늘었다. 신규 스마트스토어는 3만 3000건으로 작년 동기 대비 61% 증가했고 전체 스마트스토어 수는 35만개로 확대됐다.

박상진 네이버 최고재무책임자(CFO)는 “멤버십인 네이버플러스 프로모션 이후 유료(결제 유지) 비율은 매우 높고 (이와 연결된) 쇼핑이 늘어난 것은 상당히 고무적”이라면서 “월 20만원 이상 구매자는 구매액이 28%정도 증가했고, 20만원 이하도 3배 이상 늘었다”고 말했다.

한 대표도 “라이브방송 숫자가 증가했고, 라이브방송이 끝나고 난 뒤에 매출이 증가하고 있어 스토어를 알릴 수 있는 좋은 마케팅 도구가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네이버페이와 클라우드가 속한 IT플랫폼 매출은 작년 동기와 비교해 70%, 전 분기 대비 21% 성장한 1802억원을 달성했다.

B2B 사업인 클라우드는 작년 동기 대비 매출이 141% 증가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수업이 실적을 견인했다. 온라인 쇼핑 증가에 힘입어 네이버페이 거래액은 작년 동기 대비 56% 성장했다.

콘텐츠 서비스도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 중이다. 네이버웹툰은 올해 2분기 글로벌 월간 활성이용자 수(MAU) 6400만명을 기록했다. 네이버웹툰 거래액은 작년 동기 대비 57%, 글로벌 거래액은 27% 성장했다.

네이버는 하반기에도 스마트스토어 등 쇼핑 플랫폼을 적극 지원한다. 한 대표는 “중소상공인(SME)를 기반으로 사업구조를 짜고 있다”면서 “스마트스토어를 기반으로 한 네이버쇼핑이 네이버의 미래이자 성장 동력”이라고 강조했다.

한 대표는 “기존 금리 한도 측면에서 제약이 많았던 SME에게 경쟁력 있는 조건으로 대출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래에셋과 손잡은 네이버파이낸셜을 통해 스마트스토어 입점사 자금융통을 지원하겠다는 것이다.



30일 제주 세인트포 골프앤리조트에서 열린 KLPGA 투어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1라운드가 낙뢰로 중단되자 연습하던 선수들이 대피소로 이동하고 있다. (사진=주영로 기자)
[제주=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2주 간의 휴식을 끝내고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8억원) 1라운드 경기가 낙뢰로 중단됐다.

30일 제주도 제주시 세인트포 골프앤리조트에서 열린 대회 1라운드는 오전 7시부터 경기가 순조롭게 진행했다. 낮 12시 30분께 갑자기 천둥과 번개가 치면서 중단됐다. 경기위원회는 오후 2시 30분까지 중단한 뒤 기상 상황에 따라 경기를 재개하기로 했다.

이소영이 14개홀 동안 경기해 이글 1개와 버디 4개를 잡아 6타를 줄이면서 단독 선두로 나섰다. 한진선은 15개홀까지 5언더파로 2위, 유현주와 김현지는 4언더파 68타를 적어내 공동 3위로 1라운드를 마쳤다. 박인비는 4개홀을 남기고 3언더파를 기록 중이다.
원하는 마스크를 살 때까지... 고생해서 구입해도 더 필요한 사람에게는 산 가격에 팔기도

【오마이뉴스의 모토는 '모든 시민은 기자다'입니다. 시민 개인의 일상을 소재로 한 '사는 이야기'도 뉴스로 싣고 있습니다. 당신의 살아가는 이야기가 오마이뉴스에 오면 뉴스가 됩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코로나19로 마스크 대란이 일어났을 때도, 그 후 공적마스크를 구입할 시기에도 나는 마스크에 그리 집착하지 않았었다. 휴직 중이라 집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되었고, 공적마스크로 꼭 필요한 정도의 구입은 할 수 있었으니까.

그런데 동생은 좀 달랐다. 사람마다 어떤 상황에 대해 느끼는 불안이 다르다는 걸 동생을 보고 확실하게 느꼈다. 마스크를 살 수 있으면 꼭 사서 보물단지 모시듯 차곡 차곡 쌓아두기 시작했다. 보고 있으면 안심이 된다고.

얼마 전 공적마스크도 끝이 나고, 마스크를 사지 못한다는 불안에서 벗어났을 때 쯤 동생에게서 다른 양상의 마스크 집착을 발견했다. 이쁜 것, 구하기 힘든 마스크를 모으기 시작한 것.

이쁘고 구하기 힘든 마스크를 모으는 동생

약국마다 어떤 마스크가 들어오는지에 대한 정보를 입수해 원하는 마스크가 들어오면 구입을 하는가 하면, 어떤 사이트에서 어떤 마스크가 몇 시에 풀린대, 하는 말을 카페에서 듣게 되면 기다리고 있다가 마스크를 구입하는 것이다.


▲ 이모 덕분에 파란색 마스크를 쓰게 된 아이
ⓒ 이숙례


그렇게 하는 사람이 많아서 구매 버튼이 안 보일 때도 많다고 했다. 그에 대한 집착이 습관이 되어 이제는 아무 생각없이 원하던 마스크가 뜬다고 하면 기다리고 있다가 클릭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고. 아무리 노력해도 나는 그런 행동을 이해할 수 없지만, 우리 아이들은 그런 이모를 둔 덕분에 구하기 힘들다는 마스크를 쓰고 다닐 수 있게 되었다.

며칠 전 아이를 학교에 데려다주고 돌아오는 길에 몇 번 얼굴을 마주친 적 있는 학부모를 만났다. 그런데 그분이 "아이가 파란색 마스크를 하고 있대요? 우리 아이가 파란색을 너무 좋아해서 그 마스크 갖고 싶다고 했는데... 클릭 엄청 하셨겠어요?"라고 물어서 "아, 네..." 하고 웃으며 대답을 얼버무렸는데 왠지 뭔가 모를 부끄러움과 알 수 없는 뿌듯함이 교차해서 놀랐다.

대다수 아이들은 가지고 있지 못한 것을 우리 아이가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 거다. 내가 노력해서 구입한 것도 아닌데 말이다.

특별한 걸 갖고 싶은 마음

얼마전 스타벅스 레디백 품귀현상이 일어나는 현상을 이용해 레디백을 구입해 되파는 사람이 늘고 있다는 기사를 봤다. 스타벅스의 레디백을 원하는 사람도 특별한 마스크를 구입하는 사람과 같은 마음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다른 사람과 조금은 달라보이고 싶은 마음을 그런 물건을 사서 소유하는 걸로 충족시키고 싶은 걸까.

마스크도 그렇게 어렵게 구입해서 되파는 사람이 많다고 했다. 동생은 그렇게 구입한 마스크라도 생각해 보고 필요없는 건 필요한 사람에게 같은 가격으로 양도하기도 하지만 가격을 올려 되파는 사람도 많다고 한다.

어렵게 구한 걸 같은 가격으로 되파는 마음을 물어보니, 다른 사람이 원하는 걸 자신이 줄 수 있는 것이 기분이 좋다고 했다. 고마운 마음을 이렇게도 주고 받을 수 있구나.홀짝게임

동생이 구해 준 마스크를 다 쓰고 나면 우리 아이들도 남아 있는 하얀 마스크를 쓰게 될 것이다. 내가 다시 그렇게 구입할 일은 없으니까. 그때가 되면 우리 아이들도 마음에 드는 색깔의 마스크가 없음에 섭섭해 할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